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후원물품 기탁

지난 27일 ㈜다인돌봄센터에서 후원물품(성인용 기저귀 및 물티슈)을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지난 27일 ㈜다인돌봄센터에서 후원물품(성인용 기저귀 및 물티슈)을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서산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의)이 지난 27일 ㈜다인돌봄과 후원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사회적 기업 ㈜다인돌봄이 요실금과 지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재가복지대상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50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와 물티슈를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권경연 ㈜다인돌봄 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어 후원하게 됐다”며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시에서 물품을 사용해 달라”고 말했다.

김정의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국내외 경기침체가 지속 중인 가운데 취약계층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어 고맙다”며 “필요한 곳에 전달해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사회적 기업 ㈜다인돌봄은 ‘사랑의 손길 돌보미’라는 슬로건으로 병원이나 재가 등 돌봄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센터로 서·태안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기탁한 성인용 기저귀와 물티슈는 서산시종합사회복지관 재가복지팀의 사례관리대상자 어르신 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