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블루베리에 빠진 날...'도감소' 너희가 진정 별이다
상태바
고기가 블루베리에 빠진 날...'도감소' 너희가 진정 별이다
  • 최미향 기자
  • 승인 2020.07.0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탐방-도감소
서산시 호수공원9로 60-1에는 골고루 먹는 재미가 있다!
서산시 호수공원9로 60-1에는 골고루 먹는 재미가 있다!

◑고기가 블루베리를 만나면 색다른 맛이 탄생된다?

사람이 고픈 날, 어울렁더울렁 맛난 것을 보충하면 어떨까. 그동안 정크푸드에 길들인 내 몸을 위해서라도 한번쯤 고급열량을 보충해 주는 것! 어쩌면 내 인생에 대한 감사가 아닐까.

몸에 좋은 블루베리는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된 바 있다. 하지만 여전히 고기에 빠진 블루베리는 그동안 쉽게 발견할 수 없었는데.... 다행스럽게도 서산시 호수공원960-1’에는 고기가 블루베리를 만나 새로운 웰빙푸드로 선보인 도감소가 있다.

, 정말 득템이다. 특히 이 집 주인은 음암면에서 손수 재배한 블루베리에 고기를 숙성시켜 손님상에 올린다. 그 옆에 가지런히 놓인 야채는 무농약으로 이 또한 주인이 직접 키운 채소다.

이곳을 자주 찾는 한 단골은 내게 고기의 사랑이 탄생된 곳이 바로 도감소다. 특히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막창인데 잡내가 전혀 없고 곱이 살아있다. 알고보니 막창으로 유명한 대구에서 20년 전통 3대 막창맛집 비법을 그대로 전수받아 선보였다고 하더라.

무엇보다 도감소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아 위생적이고 안전하여 믿고 먹을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자주 온다며 불판에 노릇노릇 구워진 막창을 한입 가득 넣었다.

또 다른 테이블에는 매콤하게 양념 된 돼지꼬리가 하나 가득 불판을 덮고 있었다. 여기저기서 오도독 탱글탱글 식감 좋은 고기가 식도를 타고 흐르는데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 스멜스 굿!’

군침이 좔잘 흘러 참기가 영 곤란할 판.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한번 먹어보면 그만 중독된다는 놀라운 사실! 아마 오늘의 돼지꼬리로 내 몸에 부족한 콜라겐을 모두 보충하는 건 아닐까.

피부 탄력? 걱정마시라. 노화방지? 그것도 걱정마시라. 다이어트? 그것도 걱정마시라. 입맛 없는 날 매콤함이 온몸에 처발처발 돼지꼬리양념, 각종 채소 위에 척척 올리고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의 콤비가 따로 없다.

도감소 변숙희 대표 부부
도감소 변숙희 대표 부부

도감소 변숙희 대표는 우리집 고기는 가격을 따지지 않고 가장 좋은 고기를 선별하여 받아온다. 그것을 가져다 손질하여 직접 개발한 블루베리소스에 숙성시키는데 손님들이 좋아해주신다. 이 장사를 하면서 가장 행복한 것은 한번 오신 분들이 도미노가 되어 또 다른 손님을 모시고 올 때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한편 소양념 숯불갈비살 전문점 도감소는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다. 사실 이 집 부부는 벌써 20년 이상 세계 유니세프에 지원하고 있는 나눔생활 실천자들이다. 입구에 붙어있는 빨간색 사각 아크릴판의 천사나눔인증마크가 예사스럽지 않다.

이번 주말 당신에게 도감소를 선물할 생각이 없는가?

서산시 호수공원960-1’에서 시원한 냉면에 노릇노릇 고기 한 점 올려 먹는 것도 어쩌면 진리의 조합이 아닐까. 가성비 좋은 도감소 예약은 041-681-7212로 전 메뉴는 포장가능하다. 참고로 매주 화요일은 휴무.

‘서산시 호수공원9로 60-1’ 도감소 예약은 041-681-7212로...(전 메뉴 포장가능)
‘서산시 호수공원9로 60-1’ 도감소 예약은 041-681-7212로...(전 메뉴 포장가능)

#호수공원고기집 #서산맛집 #서산호수공원도감소 #서산시4+4 #서산돼지갈비도감소 #서산갈비맛집 #서산호수공원돼지갈비 #서산호수공원갈비맛집 #서산도감소갈비탕 #서산도감소냉면맛집 #서산도감소배터짐 #서산도감소회식 #호수공원단체모임 #호수공원회식 #호수공원회식장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