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로타리클럽 등 서산태안지역 로타리안등 157명 채혈
혈액 부족으로 비상 걸린 상황에 감동적 참여로 큰 성과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지역 협의회 사랑의 헌혈 운동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지역 협의회 사랑의 헌혈 운동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지역 협의회(지역대표 안상환)는 지난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산시청 앞 광장과 호수공원 주차장 일원에서 김종언 지구 총재, 안상환 지역대표, 김용진 서산로타리클럽 회장을 비롯한, 각 클럽 회장단과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 시작일과 코로나19 확산사태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등으로 다소 혼잡한 가운데에서도 서산시청광장에 대한적십사자 헌혈 차량 2대와 예천동 호수공원 주차장에 헌혈 차랑 1대를 동원해 많은 로타리안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

 

 

안상환 국제로타리 3620지구 서산지역 대표는 지난 213일 서산에서 헌혈에 참여한 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2개월이 지나지 않아 헌혈에 참여할 수 없는 분도 상당수 있었다. 이날 감사하게도 채혈 인원은 157명으로 최종 집계 되었으며, 최근 혈액 부족으로 비상이 걸린 상황에서 우리 서산지역 로타리안과 시민들의 참여는 감동적이었다다시 한 번 로타리안과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용진 서산로타리클럽 회장은 이번 국제로타리 3620지구 헌혈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과 전파에 대한 우려로 국민들의 외출과 헌혈이 감소하면서 헌혈 부족 사태가 벌어짐에 따라 헌혈혈수급 안정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국제로타리 3620 지구에서 지역별로 릴레이 헌혈을 진행했다봉사하는 마음속에 서로 간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헌혈에는 우리 서산로타리클럽 회원들을 비롯한 서산지역 각 클럽 회원님들과 가족들이 동참과 아울러 회원님들이 소속된 단체에 많은 홍보를 해서 서로 같이 동참,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