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 운영

해미도서관은 지난 달 24일부터 정기휴관으로 인한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미도서관은 지난 달 24일부터 정기휴관으로 인한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해미도서관(관장 한경석)은 지난달 24일부터 장기휴관으로 인한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란 이용자가 도서관으로 대출 신청을 하면 도서를 미리 준비해서 방문 시 바로 수령 가능하도록 대출해주는 서비스이다. 해미도서관 홈페이지(hmlib.cne.go.kr)의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 게시판에서 신청서 양식을 작성 후 게시하면 된다. 시간 조정 후 방문 시간이 확정되면 정해진 시간에 도서관 1층 로비로 방문해 도서를 수령할 수 있다.

한시적 도서 대출 서비스 이용자는 110권을 14(대출일 포함 15)동안 대출 가능하다. 서비스는 개관 전까지 계속되며, 주중 9시부터 17시까지(12~13시 제외) 운영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충청남도교육청 통합도서관 회원이여야 가능하다. 이용자 사이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이용자 방문 후 즉시 소독을 진행하기 위해 방문시간을 30분 단위로 신청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