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을 잘 아는 전문가들의 영입으로 지역발전 앞당길 것”
일자리정책단장에 한만덕 전 충남도 일자리정책과장, 저출산정책단장에 김승호 전 충남도 저출산정책과장 등 위촉

성일종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총선을 앞두고 전문인사들을 영입해 정책단장으로 위촉했다.
성일종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총선을 앞두고 전문인사들을 영입해 정책단장으로 위촉했다.

성일종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21, 총선을 앞두고 전문인사들을 영입해 정책단장으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인사는 다음과 같다.

동서균형발전위원장에 윤영득 전 서산시의회 부의장, 저출산정책단장에 김승호 전 충남도 저출산대책과장(전 청양부군수), 일자리정책단장에 한만덕 전 충남도 일자리정책과장, 문화예술정책단장에 미국 Shepherd university 음대를 졸업한 유임숙 성연합창단 지휘자를 위촉했다.

성 예비후보는 지역을 소상히 알 뿐 아니라, 그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지혜를 갖춘 분들이 정책단장을 맡아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견들을 정책과 공약에 반영함으로서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날 입당한 윤영득 전 서산시의회 부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기회를 갖게 돼 감회가 새롭다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 각 계층과 지역주민의 정당한 요구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