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각계 각층의 12명 인사 입당
입당인사들 “성일종 의원에 힘 보태는 것이 지역을 위한 길”

지역사회 각계 각층의 12명 인사 입당

충남 서산시·태안군 성일종 국회의원(미래통합당)1미래통합당으로 보수대통합이 이루어진 이후, 입당인사가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1일 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 당원협의회에는 청년·회사원·여성·직장인·자영업자·변호사·대학교수 등 사회 각계 각층 12명의 인사들이 입당했다.

이 자리에서 성일종 의원은 어려운 시기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사태 종식까지 정부 등 관계기관과 주민 모두가 총력대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량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이어 성 의원은 정치는 특별한 사람이 하는 특별한 일이 아니라,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보통시민이 참여하고 활용하고 의존하는 것이라며, “우리 서산·태안 주민들의 높은 정치의식에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 날 입당한 윤태섭 한서대 교수는 성일종 국회의원에게 힘을 보태는 것이 어려운 나라와 지역을 위하는 길이라고 생각해 미래통합당 입당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입당한 박경신 굿모닝의원 원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정부의 잘못된 대응에 의사로서 입장을 밝혔다. 박 원장은 전염병은 잡힐 때까지 잡히는 것이 아닌데, 정부의 섣부른 낙관론이 큰 화를 불렀다마스크조차 제대로 공급 못하고 수요조차도 제대로 예측을 못 하는 이 무능한 정부를 심판하기 위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미래통합당이 절대 다수를 차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산·태안 미래통합당에 입당한 인사는 다음과 같다. 이종태 변호사 강두식 삼익참드림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 윤태섭 한서대 영상애니메이션학과 교수 박경신 굿모닝의원 원장 임종일 서림측량 토목설계 대표 박영주 입시학원 국어강사 이귀형 열린채널 kon tv 충남방송 대표 고종현 남촌 힐링농원 대표 박현숙 서산시 4H 본부 회원 박종현 이인산업 대표 정주현 회사원 이복환 전 태안군 남면부면장까지 총 12명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