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성봉학교, ‘교실 속 작은 졸업식’
상태바
서산성봉학교, ‘교실 속 작은 졸업식’
  • 김영선 기자
  • 승인 2020.02.1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성봉학교는 지난 7일, 교실 및 학교기업 다목적실에서 졸업장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서산성봉학교(교장 이종권)는 지난 7, 교실 및 학교기업 다목적실에서 졸업장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번 졸업장 수여는 초등학교 20(9), 중학교 18(11), 고등학교 15(15), 전공과 13(25)로 총 60명의 학생들에게 졸업장이 수여되었으며 특별히 취업 중인 4명의 전공과 학생에게는 명예 졸업장을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및 확대 방지를 위하여 초, , 고등학교 과정의 경우 학부모 참석 없이 교실 속 작은 졸업식으로 진행되었다. 교장 선생님께서 졸업생들을 직접 찾아가 일일이 졸업장과 꽃다발 등을 수여함으로써 함께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한편, 서산성봉학교에 마지막 발을 딛는 전공과 과정의 졸업생들의 경우 희망하는 학부모에 한에서만 마스크 착용 후에 작은 졸업식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여 학교기업 징검다리를 거쳐 사회로 나아가는 새로운 출발의 자리에 의미를 더하였다.

교장 이종권은 오늘 졸업하는 60명의 학생에게 큰 축하를 전하며, 서산성봉학교 졸업생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본교 졸업생이라는 자부심을 품고 사회 활동에 당당하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