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2020년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 김기숙 기자
  • 승인 2020.02.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이사·게이트볼협회장 임명, 신규 이사 위촉
지난 5열 열린 2020년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서산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맹정호 시장을 비롯해 임재관 시의회의장, 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가맹경기단체장, 신임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장애인 체육발전에 기여한 김영탁 전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홍보이사(박순신), 게이트볼협회장(김갑경), 신규 이사 5명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한 장애인체육회 고문 추천, 체육회 규약 개정,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 및 의결하는 등 장애인체육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맹정호 시장은 작년 우리시는 각종 장애인체육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달성하고 충남 최초로 장애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하는 등 장애인체육이 큰 발전을 이룬 한해였다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과 복지의 중요한 축인 장애인체육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서산시장애인체육회에서는 제16회 서산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비롯해 파크골프, 배드민턴, 장애학생체육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며, 서천군에서 열리는 제26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목표로 강화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