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체육회, 민선 첫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서산시체육회, 민선 첫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 김석원 기자
  • 승인 2020.02.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만형 수석부회장 등 신임 부회장 임명, 읍면동 체육회장 및 가맹경기단체장 인준
지난 5열 열린 2020년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지난 5열 열린 2020년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서산시체육회(회장 이규현)는 지난 5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서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맹정호 시장과 임재관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서산시체육회 임원 및 가맹경기단체장 36, 읍면동체육회장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에 앞서 서산시체육회 초대 민선 체육회장인 이규현 회장이 윤만형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4명의 부회장을 임명했다.

또한 감사 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로 취임한 가맹경기단체 회장 1(육상연맹), 읍면동체육회장 5(부석면, 팔봉면, 음암면, 해미면, 동문1)에게도 인준장을 수여했다.

체육회는 이날 임원 및 이사, 위원 구성에 관한 사항과 감사 선출에 관한 사항, 지난해 예산결산에 관한 사항을 의결하고 올해 학교체육 인재육성, 생활체육 활성화, 72회 충남도민체전, 읍면동체육대회 준비 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회의에 참석한 맹정호 시장은전문성과 덕망을 갖춘 분이 초대 민선 체육회장으로 선출된 만큼, 우리 시 체육의 발전을 기대한다앞으로도 늘 관심을 갖고 지원할 것이며, 체육을 통해 시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규현 체육회장은 지난해 서산은 역전경주대회 3연패, 충남도민체전 종합3, 4개의 전국 대회 성공적 유치와 같은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올해도 체육이 서산 발전의 견인차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