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실천하는 지역사회공헌 금융!

운산신협은 지난 18일 제47차 조합원 정기총회가 서산시 운산면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운산신협은 지난 18일 제47차 조합원 정기총회가 서산시 운산면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렸다.

운산신용협동조합(이하 운산신협)은 지난 18일 제47차 조합원 정기총회가 서산시 운산면주민자치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부 기념식을 시작으로 제2부 본회의와 부의안건 등으로 이뤄졌으며, 부의안건에서는 2019회계연도 감사보고와 결산보고 승인, 2020회계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이 있었다.

2020년 운산신협은 평생거래하는 운산신협’, ‘주거래로 이용하는 운산신협’, ‘함께 실천하는 지역사회공헌과 금융의 든든한 울타리 운산신협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는 재가(방문)요양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각종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운산신협은 금년에도 주민들과 함께 행복한 운산 만들기에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참고로, 운산신협의 조합원이 되려면 주민등록법상 서산시에 거주하는 주민들로 출자1(50,000)이상을 납입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운산신협(041-663-4177)으로 하면 된다.

 

미니인터뷰 운산신협 표은용 이사장

금융을 넘어 동반자적 역할을 수행하도록 노력할 터!

운산신협 표은용 이사장
운산신협 표은용 이사장

 

요즘은 참 힘든 시기입니다. 내수시장은 이미 한계에 부딪쳤습니다. 우리 신협을 둘러싼 환경 또한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운산신협은 걱정하지 않습니다. 변화에 적응하고 주도적으로 주민가까이 다가가기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에 관한 일환으로 운산신협하면 많은 분들은 재가(방문)요양센터를 떠올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는 일은 일상이 되었고, 나아가 무료 의료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미담이 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금융뿐만 아니라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동반자적 역할을 수행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