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 2020년 새 출발 다짐 시무식 개최
상태바
(재)서산시복지재단, 2020년 새 출발 다짐 시무식 개최
  • 문윤식 기자
  • 승인 2020.01.03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복지재단 신임 사무처장에 김금배 임명
(재)서산시복지재단은 지난 2일, 서산문화복지센터 특성화활동수련실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열고 경자년(庚子年)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재)서산시복지재단은 지난 2일, 서산문화복지센터 특성화활동수련실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여는 가운데 신임 사무처장으로 김금배 (전)서산시 자치행정국장을 임명하였다.

()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지난 2, 서산문화복지센터 특성화활동수련실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열고 경자년(庚子年)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재단 및 수탁시설 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복지재단 신임 사무처장으로 김금배 전)서산시 자치행정국장을 임명하였다.

김 사무처장은 앞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안정화된 조직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또한 사회복지 현장이 더욱 견고 해 질 수 있도록 소통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임태성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작년 8월 취임 후 직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한 정규직 전환과 민간자원 확보를 통한 폭 넓은 복지서비스 제공 등 좀 더 체계적인 복지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직원들 또한 지난 해 노력을 바탕으로 나태해지지 않고 업무에 충실히 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