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신 회장 이임, 신임 조한홍 회장 취임

재경서산시향우회에서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회관에서 제47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재경서산시향우회(회장 김태신)는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회관에서 제47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정기엽 충청향우회 총재와 충남도 시군 재경시군민회장 그리고 재경서산시향우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에 이은 2부 정기총회에서 성우종 ()도원이엔씨 대표가 자랑스런 서산인상을, 윤병천이정범 고문이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김기우 성연면 부면장이 모범공무원상을, 김맹호 서산시의원이 우수의정활동상을 수상했다. 이어 김영선 서산시대 옹달샘봉사단장, 나순의 서산타임즈 운영위원, 윤주문 서산시자원봉사센터장, 이회윤 농협 서산시지부장, 김기곤 대산농협 조합장, 김명환 아름다운 동행 회장이 고향에서 서산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향후회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 김영근(고문한남희(감사)가 충청남도 도지사상을, 문건오, 송병수 부회장과 김진일 사무국장이 서산시장상을, 서동근 구장, 채신석 부회장, 한권우 국장이 서산시의회 의장상을, 김서우 자문위원, 김여인 부회장이 국회의원상을 시상했다. 현강 부회장, 금채안 부회장, 채수애 감사는 충청향우회중앙회 총재 상을 수상했다.

이어 경기경영고 1학년 이수빈, 개봉중 3학년 이현수, 중동중 3학년 원준희 학생 등 향우회 자녀에 대한 장학금이 전달돼 애향심을 가지고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따뜻하고 뜻 깊은 행사로서 그 의미를 더했다.

회장 이·취임식도 겸했다. 지난 2년간 향우회의 발전에 힘쓴 김태신 회장이 임기를 마치고, 신임 조한홍 회장에게 향우회기를 이양했다.

김태신 이임 회장은 여러 선후배님들의 배려와 지원으로 큰 과오없이 지난 2년간 향우회를 이끌고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됐다임기를 마치고 물러나지만 향우회의 성공적인 활동과 고향을 위해 더 많은 관심으로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신임 조한홍 회장이 향우회기를 이양 받고 있다.

 

조한홍 신임회장은 향우회 회장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앞선다재경서산향우회는 향우간, 서산시민과 향우간 소통과 협력의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애정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