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 지역농산물로 김장 담가 이웃사랑 전달
상태바
한화토탈, 지역농산물로 김장 담가 이웃사랑 전달
  • 박두웅 기자
  • 승인 2019.11.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지역단체 등 1000여명 참여 1만 7천포기 담가
한화토탈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

한화토탈은 16일 서산시 서령고 체육관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한화토탈의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뿐만 아니라 서산시 자원봉사센터,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서산·대산 새마을지도자회 지역민 등 봉사자 총 1000여명이 참석해 17000포기의 김장김치 담그기에 힘을 모았다.

이 날 담은 김장김치는 한화토탈이 생산하는 친환경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든 용기에 담아 서산지역 복지센터, 요양원, 독거노인가정 등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이 참여하는 김장을 매개로 기업과 지역사회가 소통하고 상생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한화토탈 대산공장이 위치한 서산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물론, 고무장갑 등 김장용품도 지역 업체들의 제품을 구매해 김장행사를 통해 소외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는 12조 행사로 기획됐다.

한화토탈 측은 "김치를 함께 담그며 임직원과 가족, 회사와 직원, 회사와 지역사회 간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