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3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일 청소년동아리콘서트 ‘친구추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이하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일 지역 청소년 및 청소년가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동아리콘서트 친구추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수련관 및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 진행, 운영, 모니터링을 통해 자기 주도적 청소년 동아리 문화를 활성화 시켰으며, 동아리콘서트를 통해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청소년 문화예술 활성화에 활기를 불어 넣는 계기를 마련코자 진행됐다.

1부는 23개 청소년 자치기구 체험부스와 6개의 전시부스가 운영되었고, 2부는 자치기구별 활동 소개와 7개의 동아리 공연에 이어 총 11명의 우수 청소년 및 동아리 시상으로 한 해 활동을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제 센터장은 서산시 청소년 자치기구의 적극적이며 자기주도적인 활동으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문화, 놀이마당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내년에도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청소년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서산을 대표하는 청소년 행사로 연간 5회기로 운영되며, 문화예술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연간 3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하여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고, 2020년도에도 운영이 계속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