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정례회 앞두고 홍성·보령 등 청소년수련시설 찾아 애로사항 파악

한옥동 도의원은 다음달 제316회 정례회 의정활동을 앞둔 지난달 30일 도내 청소년 수련시설을 잇따라 방문했다.
한옥동 도의원은 다음달 제316회 정례회 의정활동을 앞둔 지난달 30일 도내 청소년 수련시설을 잇따라 방문했다.

 

충남도의회 한옥동 의원(천안5)청소년들이 더 행복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신발끈을 조여 맸다.

한 의원은 다음달 제316회 정례회 의정활동을 앞둔 30일 도내 청소년 수련시설을 잇따라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청소년 이용률, 예산지원 현황, 대외협력 등 종합적인 시설운영 현황 파악과 의견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한 의원은 이날 홍성군 청소년수련관과 보령에 위치한 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직원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앞서 28일에는 올해 4월 문을 연 천안시 성환읍 소재 청소년 카페를 찾아 운영상 어려움이 없는지 살폈다.

한 의원은 청소년의 행복이 우리의 미래라며 청소년들의 주체적인 문화 역량 강화와 성장을 위해 청소년관련 수련시설의 건실한 운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내 청소년 수련시설은 49개소(공공 29, 민간20)가 운영되고 있다. 청소년 카페는 천안시(3)와 서산시(1)에서 운영 중이며 공주시와 논산시는 조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