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중, 태권도 대회 좋은 성과 거둬

서산중학교(교장 전영택) 태권도부는 지난 11~14일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7회 충청남도지사기 시군대항 태권도대회에 참여하여 좋은 성적을 거뒀다.

충청남도체육회, 충청남도태권도협회, 충청남도서천군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 충청남도교육청, 서천군, 서천군의회, 서천군체육회, 대전MBC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2(플라이급 전현배(2학년), 페더급 김태민(3학년), 웰터급 정귀권(3학년), 라이트미들급 김희연(3학년)), 개인전 3(라이트급 손창민(2학년), 헤비급 이경민(3학년))의 성과가 있었다.

서산중학교 전영택 교장은 태권도부는 1992년 창단한 이래 꾸준한 노력으로 나날이 성장해가고 있다열심히 훈련하여 좋은 성적을 거둔 우리 태권도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서산여자중, 2020 충청남도 대표선수 선발예선대회 단체전 우승

서산여자중학교(교장 안인찬) 태권도부는 11~14일까지 34일간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실시한 제37회 충청남도지사배 시군대항태권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하여 서산여중을 또 한 번 빛냈다.

서산여중 태권도부(안효린, 조환희, 정예인, 김유민, 서정화, 최지우, 장한별, 문희주, 송지은, 편수빈)2020학년도 충청남도 대표선수 선발대회에서 여중부 단체전 우승을 하였다. 뿐만 아니라 개인전 금, , 동메달을 획득하여 태권도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서산여중임을 입증하였다.

개인전 부분에서 1학년 정예인(-63kg)은 금메달, 3학년 안효린(-73kg)은 은메달, 장한별(-44kg), 최지우(-44kg), 송지은(-53kg), 김유민(-58kg)는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3학년 안효린 선수는 우리 태권도부 선수들 모두 고생이 많았고 단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그동안 매일아침 일찍 등교하여 체력운동을 하고 방과 후에도 훈련을 꾸준히 하여 얻은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더 열심히 훈련에 임하여 서산여중 태권도부를 빛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