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To You’ 2019 골프환경 조성 프로젝트

17일 ‘2019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준공식을 실시한 모습
17일 ‘2019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준공식을 실시한 모습

언암초등학교(교장 심춘자)17‘2019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준공식을 실시했다.

본 행사는 전국의 소도시 소재 학교를 대상으로 KLPGA(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에서 후원하는 2019년도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KLPGA To You) 사업으로 지난 9월 착공한 골프연습장이 완공됨을 대내외에 알리고, 기념하기 위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준공식을 축하하기 위해 언암초에 골프연습장을 지원해 준 KLPGA 임원을 비롯하여 서산교육장, 서산관내 교장 등 약 10여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 학생 대표 및 골프를 배우게 될 언암초등학교 학생들도 함께 행사에 참석해 축하하며 앞으로 있을 골프 수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골프연습장은 약 150면적에 연습 타석 7석을 갖추는 규모로 설치되었으며, 골프연습장 뿐만 아니라 골프클럽 6세트, 골프공 1000, 골프장갑 80개를 함께 지원받았다. 또한 골프꿈나무 육성을 위해 앞으로 프로골퍼들의 재능기부 프로그램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언암초 심춘자 교장은 이번 행사 ‘KLPGA To You’ 2019 골프환경 조성 프로젝트를 토대로 언암초등학교 학생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향후 골프 꿈나무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