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회장에 한상태 씨 취임

지난달 30일, 서산 미다옴 라벤다홀에서 충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창립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진행됐다.
지난달 30일, 서산 미다옴 라벤다홀에서 충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창립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진행됐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김대기)는 지난달 30, 서산 미다옴 라벤다홀에서 충남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창립 및 초대회장 취임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서산시의회 임재관 의장, 서산시 김현경 부시장, 홍성교도소 서산지소 박용우 지소장, 취업지원위원회 위원 및 내빈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창립 행사에서는 신규 법무보호위원 위촉장 전수, 임원진 선출, 취업지원위원회 한상태 초대회장 임명장 수여가 이루어졌으며, 신임 취업지원위원은 법무보호대상자 채용을 위한 각 기업체 대표 등 20여명이 위촉되었다.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한상태 회장은 취업지원위원회가 더욱 참된 봉사활동에 매진하고 이로서 법무보호대상자들이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하루 속히 사회에 복귀하여 올바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힘껏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취업지원위원회는 한결같이 앞으로 법무보호대상자의 고용기피 현상을 불식시키고 현실적인 지원제도를 마련하여 방황하는 보호대상자의 사회 정착 강화와 재범방지를 통한 사회적 포용이 이뤄져야 한다그들은 분명 각자 주어진 곳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