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 ~ 9. 30.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선거․정치를 소재로 한 「2015 민주시민교육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5일 서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민주시민교육의 중요성에 공감하는 사람은 누구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단위로만 응모할 수 있는 체험사례․아이디어의 경우를 제외한 나머지 분야는 개인 또는 팀(3인 이내)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9월 1일(화)부터 9월 30일(수)까지 응모작 접수가 이루어지는 이번 공모전은 UCC, 포스터, 체험사례․아이디어 등 총 세 분야로 나누어지며, UCC분야는 일반부(대학생 포함), 학생부(초․중․고) 부문, 포스터분야는 일반부(대학생 포함), 중․고등부, 초등부(손그림) 부문별로 응모 가능하며 체험사례․아이디어 분야는 부문제한 없이 접수를 받는다.
응모작에 대한 심사는 응모작이 공모내용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비롯해 전달력, 활용성,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수상작 발표는 10월 16일(금)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civicedu.go.kr/web/cont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공모전에서는 1인(1팀)당 총 출품수가 3점으로 제한되어 있기는 하나 2분야 이상 응모가 가능하고 응모자격에 제한이 없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