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에서 이달 말까지 신청

 

▲ 청소년어울림한마당 포스터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센터장 김영제)은 2019 서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끼 페스티벌에 참가할 청소년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서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끼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 선용 및 청소년 중심의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 감수성 증진 및 서산시 청소년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밴드, 댄스, 보컬로 서산시 거주 및 중․고등학교 재학 청소년(14세~19세) 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 이메일, 팩스(041-666-7102)로 하면 되고, 신청서는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및 각 분야별 최우수, 우수, 장려상이 시상되며, 서산문화복지센터장 명의의 상장 및 상품권이 수여된다.

또한, 풍선 자동차 만들기, 네잎클로버 열쇠고리 만들기, 여름 팔찌 만들기 등 청소년동아리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볼거리 및 다양한 체험거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제 센터장은 “서산시 청소년 끼 페스티벌은 현재 7년째 진행하여 서산시 청소년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도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로 서산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와 전화(041-660-0210)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