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사랑해!” 사랑 나눔 아침맞이
상태바
“고마워, 사랑해!” 사랑 나눔 아침맞이
  • 임지영
  • 승인 2019.05.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중, 학부모회 학교 참여 활동

 

▲ 등교시간에 맞춰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간식들을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서산명지중학교(교장 심현택)는 5월 7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부모회에서 주최하는 ‘명지 사랑 나눔 아침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학부모 학교 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등교시간에 맞춰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간식들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하루의 시작을 함께 열어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특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이라는 학교 경영 의지에 따라 학생들과 학부모회가 함께하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적극적이고 깊이 있는 활동들을 이어가고자 함에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 대해 한 학생은 “어머니들이 이렇게 학교에서 아침에 맞이해 주니까 좀 낯설기도하고 새롭다. 또, 아침을 안 먹고 왔는데 간식을 줘서 선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심현택 교장은 “오늘의 이 아침맞이는 단순한 행사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학교와 가정, 학생들이 어우러진 소통의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학생들은 학교와 가정이 함께 교육공동체가 되어 보살핌으로 성장해야 하는데 오늘의 아침맞이 행사가 그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소통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