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보좌관 남건우!” 서산시민과 소통하는 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시민의 보좌관 남건우!” 서산시민과 소통하는 시의원이 되고 싶습니다!

국회의원 보좌관과 서산시장 비서실장을 역임하면서 서산시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고민하던 중 이제는 서산시민의 보좌관이 되고자 이번 제 7회 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제4, 5회 전국 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여 고배를 마시기도 하였지만, 서산청년회의소 회장과 삼성아파트 입주자 대표, 학교운영위원장,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서산후원회, 서산시 장애인 보호작업장 운영위원회 등 여러 사회활동을 바탕으로 한번 더 용기내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저 남건우는 서산시민의 든든한 보좌관, 믿을 수 있는 친구같은 시의원으로 서산시를 위해 역동적으로 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말보다는 실천으로 보이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투명한 의정활동으로 행정과 주민들의 갈등을 최소화하고 특히 쓰레기 소각장으로 인한 갈등 치유를 위해 행정과 주민들의 교량역할을 하겠습니다. 또한 행정을 견제하기 위해서 더 많은 전문지식을 견제와 대안을 함께 제시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서산의 꿈나무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과 친환경 급식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여 학교주변의 위험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내 가족이 살기좋은 서산, 내 이웃이 살기좋은 서산을 위해 저 남건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