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기초의원 다선거구(석남·부춘동) 자유한국당 안원기

사랑하고 존경하는 석남동⦁부춘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하여 얻은 지식과 서산시청 비서실장으로 근무하며 배운 소중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서산시 다 선거구인 부춘동과 석남동지역구에서 시의원에 출마하고자 하는 안원기입니다.

출마를 결심하기까지 주저함도 있었지만 그동안 겪은 소중한 경험에 부지런하고 정직함을 더하여 생활정치를 실현해보겠다는 각오로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시의원의 역할은 주민을 대표하여 주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의 법이라고 할 수 있는 조례를 제정하고, 서산시의 주요 정책에 대한 의사를 결정하며, 서산시가 편성하여 제출한 예산을 심의 의결함과 동시에 감시기관으로서 행정집행의 적법성과 합리성에 대해 균형감 있게 감시·견제하는 역할에 충실해야 할 책무를 띠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정치는 정치인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기 보다는 직업정치꾼으로 변질 된지 오래고 그에 따라 주민의 신뢰를 얻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에 처해 있습니다.

이에 많은 국민들은 정치의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석남동·부춘동 주민여러분!!

감히 약속드리건대, 저는 반드시 생활정치를 실천하여 정치가 다시금 주민으로부터 신뢰를 회복하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열정을 바쳐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강한 의지를 믿고 성원하여 주십시오.

뿐만 아니라 부춘동·석남동을 명실공이 서산시의 선진 중심 동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부춘동에는 서산시청을 비롯한 주요 관공서가 자리하고 있어 상징적 의미만으로도 시의 얼굴이므로 그에 걸 맞는 도시환경이 구축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석남동은 서산시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살고 있는 만큼 새로운 정주 환경을 갖춘 생활과 문화의 중심도시로 성장 발전시켜 나아가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공감대를 통해 이뤄 내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석남동·부춘동 주민여러분!! 여러분의 행복시대를 안원기가 앞장서 견인하겠습니다. 영광은 주민의 품에 안겨 드리고 저 안원기는 무거운 책임만을 두 어깨에 걸머지겠습니다. 믿고 성원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생년월일 : 1961년 5월 10일생

○소속 : 자유한국당

○주요경력

-운신초(26회 졸업, 해미중(27회 졸업), 서산중앙고(33회 졸업)

-공주대학교 산업과학대학 식물자원학과 4한년 재학

-전)제6~7대 유상곤 서산시장 비서실장

-전)서산시 체육회. 생활체육협의회. 조기축구연합회 이사

-전)동서산 라이온스클럽 이사

-현)(사)서산시 행정 동우회 회원

-현)서산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 이사

-현)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체육정책 특별위원장

저작권자 © 서산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